[브랜드] 브랜드후기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나시다
2026-06-28 08:56:42
54 0 0


아잉 한국 경우의수 애국벳으로 가나플핸갔더니 첫폴낙이네 ㅅㅂ...ㅜ 가나 동점골박고 개좋아했는데 무슨 거의3분만에 다시 먹히냐 재배팅가야겠네여ㅜ 

첫 댓글을 남겨주세요.
전체 1721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