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3위로 32강 올라가도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5 13:44:27
45 2 2

조1위 팀하고 붙을텐데..

5ㄷ0 이상 스코어 런 나오는거 아닌가??

댓글 2
  • 뇌2마르JR
    오늘 14:18
    올라가도 뭐 거기서 끝이죠 기대가 전혀 되질 않네요 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5:15
    과연
전체 16962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