댓글칠때 저만 그런가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뇌2마르JR
2026-06-25 14:24:58
66 2 2

노트북인데 댓노할때 댓글치고 < 이 표시 눌러서 다음 글로 넘어가서


댓글 치려고 하면 자꾸 영어로 바뀌네요.. 그렇다고 100% 그런게 아니고


어절때 그렇고 어쩔때 안그렇고해서 괴짱나네요 ㅠ


자꾸 글을 치면 영어로 쳐져서 한/영 키 누르고 해야하는... 


근데 또 그랬다 안그랬다 해요 

댓글 2
  • 탕탕탕
    오늘 14:27
    이상하네여 전 그런적은 0번이영
  • 뇌2마르JR
    작성자
    오늘 14:30
    저는 지금 치고 있는 이 순간에도 그러네요 ...ㅋㅋㅋ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5:49
    전모르겠어요
전체 169658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