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보형..이민가야되나?? 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5 13:20:12
56 2 2

이민 가라는 소리가 엄청 많네요..

ㅋㅋ..

거기서 영주권 신청하자..

댓글 2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3:25
    명보형ㅜ
  • 가야
    오늘 13:55
    남아공으로
전체 16962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