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이새기들은 체코전 이겼으면안됬음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나시다
2026-06-25 12:06:47
61 3 3

체코<<이새기들이 진짜 희대의 ㅄ들이라 이긴건데 한국국대가 잘해서 이긴거로 착각하게만듬


오늘 남아공전보고 느낀건 감독도 ㅄ이고 선수들도 ㅄ이고 진짜 32강 조3위 경우의수로 올라가도 어차피 광탈할게 눈에 선하네요

댓글 3
  • 가야
    오늘 12:15
    확률도 희박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2:39
    체코병신ㅋㅋ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3:20
    올라갈수있나??
전체 16959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