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아공이 운이 좋았다 이런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빈통
2026-06-25 11:59:08
62 3 3


소리는 안나오겠죠?


걍 한국이 누가봐도 개쳐못하고 밀리고 슈팅도 없고 1:0이 다행인 정도인데 ㅋㅋㅋ 와 개노답

댓글 3
  • 가야
    오늘 12:08
    져도이건 개빙신처럼 지니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2:36
    노답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3:15
    잘하던데..
전체 16959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