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개 어이없네요ㅋㅋ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뇌2마르JR
2026-06-25 11:32:34
47 3 3

ㅋㅋㅋ진짜 아 너무 답답하다


아니 결국 필살기 무지성 크로스 올려서


뚝배기 노릴거면 애초에 글케 하던가


시팔 평생 공만 돌리다가 먹히기 질린다 진짜


명보타카 ㅅㅂ 죽야발거싳네

댓글 3
  • 가야
    오늘 11:33
    개가튼명보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2:32
    어이없노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3:10
    개같네..
전체 169569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