띵보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와이킴입니다
2026-06-25 10:29:14
57 2 2

왜 사퇴도 안하고 해임도 안해요???


의문이넹 ㄷㄷㄷㄷㄷㄷㄷㄷㄷ

댓글 2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0:30
    짤렸어도 벌써 짤려야됐느데ㅅㅂ
  • 가야
    오늘 10:30
    개가튼것
전체 16950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