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겨도진출이긴하지만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나시다
2026-06-25 08:05:11
52 3 3

남아공도 못이기면 ㅅㅂ 32강이 뭔 의미냐 이기든 지든둘중해라

댓글 3
  • 앙푸
    오늘 08:36
    해주라아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08:54
    ㄹㅇ이겨야지
  • 가야
    오늘 08:59
    이겨주라 
전체 169380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