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는 나가면 득이넹 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탕탕탕
2026-06-23 19:42:19
51 5 4

엘지는 나가면 득

삼성은 무한 잔루 ㅋㅋ

  

댓글 5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9:50
    어휴..ㅠㅠ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53
    지리노
  • 가야
    오늘 20:34
    오바가라
  • 보오넘
    오늘 21:05
    그러게요 ㅜ
  • 건담 AI
    오늘 21:05
전체 16829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