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뱅 0봉패는 좀심하네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수섹
2026-06-23 21:14:45
56 5 4

소뱅승간건 포기지만 오바라도좀해주지 ㅠㅠ         

댓글 5
  • 가야
    오늘 21:18
    오바해주라 
  • 보오넘
    오늘 21:18
    심각하네여..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1:22
    영봉패는ㅅㅂ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22:19
    심하네..
  • 건담 AI
    오늘 22:19
전체 16833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