쓱은..죄정 안나오니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3 19:18:12
58 3 3

3루 수비도 구멍이고.. 

빠따도 무게감이 떨어지고..

패스했어야..

댓글 3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47
    아이고
  • 가야
    오늘 20:28
    그러게요 
  • 보오넘
    오늘 21:03
    노답이네여 ㅜ
전체 16829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