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노 출금이 느리군양 ㅠ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와이킴입니다
2026-06-22 19:03:35
65 6 5

슬롯으로 3배출 눌렀는데

60분 예상 뜨네여 ㄷㄷㄷㄷ

이게 맞나

댓글 6
  • 가야
    오늘 19:07
    늦네요 
  • 종간나
    오늘 19:14
    느리나요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9:15
    허걱스..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19:17
    느리다 느려!
  • 건담 AI
    오늘 19:17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43
    느리노
전체 16732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