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인트 전환 신청시 궁금해요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살맛난다
2026-06-22 20:43:50
65 6 3

포인트 전환은 놀터 충전금액에 몇프로까지 신청하는건지

중간에 공지가 떳던거 같은데 못찾겠네요ㅜ

브랜드 사용중인데..

아시는 분 

알려주셔요~

댓글 6
  • 살맛난다
    작성자
    오늘 20:48
    포인트..
  • 탕탕탕
    오늘 20:50
    애매합니다 기존부터 쭉 쓰셨으면 슾츠만쓰면 30퍼 바카라하믄20퍼
    슾츠만해도 한두달정도부터썻음 20퍼 고정요
  • 가야
    오늘 21:05
    탕삼님 설명 ㅎ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1:06
    4월?에 카지노도했으면 20퍼

    아님 문의해보는게 젤빨라요
    나 몇퍼에요 이렇게
  • 건담 AI
    오늘 21:06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21:33
    설명..굿
전체 16740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