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또라. 일본이 하나부러운게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무소의뿔질
2026-04-25 19:48:18
259 38 24

일본은 복권 당첨금을 꿈에는 세금을 메기지 않는다는 논리로 세금을 메기지 않는다는 논리로 


이미 복권구매할때 세금내서 안내는데 우리나라는 너무 많이 떼는거같아. 


댓글 38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25
    세금ㅈ대죠
  • 오늘뭐하지
    2026-04-25
    ㅈ대죠
  • 도로시
    2026-04-25
    그러게 말입니다 ㅠ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5
    글게요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5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5
    마자여..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25
    그러게여
  • 할배임
    2026-04-25
    그러게요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26
    이중과세 ㅅㅂ
  • 뚜기
    2026-04-26
    글게요
  • 여름
    2026-04-26
    마자마자여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4-26
    마니떼는가여
  • 수섹
    2026-04-26
    글게요
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26
    음 세금 ㄷㄷ
  • 웨이웨이헤
    2026-04-26
    그러게말이에연
  • 건담뉴비
    2026-04-26
    ㅈ대죠
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4-26
    많이떼여
  • 사오레인
    2026-04-26
    그러긴해여
  • 탕탕탕
    2026-04-26
    그러게엉
  • 스님
    2026-04-26
    ㅈ대죠
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26
    세금 많죠 ㄹㅇ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6
    세금 많죠;;
  • 쿠르릉
    2026-04-26
    그러게 말입니다 ㅠ

  • 꼬마메시
    2026-04-26
    그렇긴해여
  • 카이로
    2026-04-26
    ㅇㅈ요
  • 시니
    2026-04-26
    글게여
  • 준호
    2026-04-26
    인정요 ㅡㅡ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27
    그러게요
  • 할배임
    2026-04-27
    글게요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7
    맞긴합니다
  • 돼지곰수달
    2026-04-27
    ㅈ되네여..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27
    맞습니덩

    72 럭키포인트 당첨!
  • 네즈코
    2026-04-27
    그러게용 ㅠㅠ
  • 푸찌
    2026-04-27
    그러긴하네
  • 스님
    2026-04-27
    그러게 말입니다 ㅠ

  • 2026-04-27
    마자영
  • 최강리버플
    2026-04-27
    그렇네요 
  • 이중구
    2026-04-27
    글게요
전체 17051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