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야구가 어렵게가네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수섹
2026-06-26 19:42:16
38 1 1

엘지 삼성 갔더니 기가막히게 지고있네 ㅎㅎ 역전해줘라 반포기하고볼게        

댓글 1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56
    어렵노
전체 17057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