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가 확실히 폼이 많이 올라왔네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2026-06-28 20:55:26
74 5 4

엘지 마지막 역시 국야다 ㅋㅋㅋ  

댓글 5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1:00
    롯데보소
  • 도로시
    오늘 21:11
    국야네영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오늘 22:07
    많이올라왔네여엉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22:12
    잘하네..롯데
  • 건담 AI
    오늘 22:12
전체 17240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