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계좌 안나오면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와이킴입니다
2026-06-28 10:50:10
62 3 3

이제 못 쓴다고 보면 되나용?

안주넹 ㄷㄷㄷㄷㄷㄷㄷㄷㄷ

댓글 3
  • 좀만따자
    오늘 10:57
    네 한달째 계좌안줘요.
    뭐가뭔지모르겠어요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11:43
    엥 뭔이링지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1:44
    계속안줄듯
전체 171978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