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32강떨어지면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고무고무
2026-06-28 01:03:56
61 3 3

폭동일어날꺼같은데 

명보야. 한국들어오지마라

댓글 3
  • 유또르륵
    오늘 01:28
    들어와야 합니다.. 그래야 계란 처맞죠...
  • 홍어가제일맛있어
    오늘 01:44
    명보는 뒤지게 패야 합니다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2:41
    폭동..ㅋㅋ
전체 17167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