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직 스쿠발 개 불쌍하노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7 20:18:07
52 3 2

수비 도움도 못받고..

1자책점에..

승리투수 또 날라가네..

댓글 3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0:20
    불쌍하노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20:37
    흠냐ㅏ
  • 종간나
    오늘 21:12
    불쌍하네

전체 171526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