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이놈의 야구만 처 걸면 맨날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탕탕탕
2026-06-27 20:04:26
68 5 4

언옵이랑 승패 다

1점땜시 낙이네 하 

이번주 내내 이러네 짜증나네여

한화 이게 또 언더넹 ㅋ

  

댓글 5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0:05
    야구손절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20:07
    짜증나네여..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20:39
    언더라
  • 종간나
    오늘 21:12
    언더네
  • 건담 AI
    오늘 21:12
전체 17152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