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경기여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무소의뿔질
2026-06-27 14:32:19
67 1 1

어차피 지금있는것중에 2개들어와야 32강인데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길확률하고 말도안되는거 생각보다 있네 ㅋㅋ 독일이 진것부터가 이미 망조다 ㅋㅋ

댓글 1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4:34
    그렇죠
전체 17129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