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피값도 너무많이들어서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적중특례
2026-06-27 01:47:02
46 0 0

쿠팡에서 스틱아메리카노

사서 먹곤하는데


아이스로먹으려고

하면 스틱 5개씩넣음 ㅋㅋㅋ 그게그거인듯 ㅠㅠ

첫 댓글을 남겨주세요.
전체 17071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