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 한국 탈락바랍니다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가야
2026-06-26 12:30:32
42 0 0


의미없는듯

32강올라갔다고 또 어쩌구

발전을위해서라도

싸그리 뜯어고쳐야합니다

그늠의 경우의수 개뿔

첫 댓글을 남겨주세요.
전체 17033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