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이 진짜 잘하기는하네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무소의뿔질
2026-06-26 09:31:55
46 3 3

우리는 얼마나 퇴보되었던건가 다시한번 느끼긴하네요 뭐..

댓글 3
  • 가야
    오늘 09:32
    감독역량이 크죠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오늘 09:34
    잘함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0:17
    잘하노
전체 17021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