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이 2대영으로 이겨주면 고마울거같은데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무소의뿔질
2026-06-26 08:40:30
53 3 3
흠 다시 혐일이 생길거같은 느낌이 근데 솔직히 올라가면안되 이런경기력가지고 ㅋㅋㅋ
댓글 3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오늘 08:41
    이겨줘
  • 가야
    오늘 08:51
    그러게요 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0:12
    1댁
전체 17019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