형들 진지하게 질문이요
레벨아이콘
단겸토루
2026-06-26 02:32:21
52 2 2

포인트 구매한다 글올라왔길래 구매희망하고 구매하려고 돈도보냈는데

반환처리된 글이 되어버렸고 포인트도 못받았는데 어찌하면 좋을까요...

건담티비 대장님한테 문의는 남겨뒀는데

댓글 2
  • 보오넘
    오늘 02:35
    @단겸토루: 게시글 올리신 분 연락 안되시나요??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오늘 02:36
    연락하는 방법이 따로있나요?
  • 보오넘
    오늘 02:37
    @단겸토루: @누르고 닉네임 쳐서 알림가게 하거나 닉네임 누르면 쪽지보내기 있어요 그래도 문의 하셨으니 어찌되더라도 해결은 해주실거에요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오늘 02:38
   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께요 ㅎㅎ 출근때문에 슬슬자야해서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2:37
    포 올려놓고 주무신거같은데..
    그분한테 쪽지 보내보세요..
    그분이 확인하시면 돈 다시 돌려드리겠죠..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오늘 02:38
    음 일단 해봐야겠네요 ㅎㅎ...
전체 170028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