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사잡고 무슨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탕탕탕
2026-06-26 02:20:55
52 2 2

주자없었는디 3실점이나했넹 에휴

옵승가믄 맨날 틀려 언더갔더니 귀신같이

옵승뜨겟네ㅜ

  

댓글 2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2:28
    어휴..
  • 보오넘
    오늘 02:34
    에효 ㅜㅜ
전체 170028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