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대후기 첫 참여 3등했습니다
레벨아이콘
박검사
2026-06-26 00:13:36
56 5 4

바대 첫 참여 3등했습니다ㅠㅠ 

1라운드 10위로 겨우 진입하고

2라운드 3위로 순위권 들어왔네요

첫참여에 3등ㅜㅜ 감동ㅠㅠ 갓건담입니다 건담업 !




 

 


댓글 5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0:14
    추카유..
  • 나무나라
    오늘 00:21
    축하드립니다
  • 가야
    오늘 01:21
    오~~축하축하요 
  • 고릴라맨
    오늘 01:42
    굿입니다
  • 건담 AI
    오늘 01:42
전체 16999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