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진만이는 또 장난하네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5 21:47:55
50 3 3

이기고있다고 투수를 ㅂㅅ을 올렸노..

역전패 당하고 싶냐!!

댓글 3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1:55
    장난하노
  • 보오넘
    오늘 22:23
    장난하냐..
  • 가야
    오늘 23:38
    그러게요 
전체 16993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