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롯데 7연승이네요 ㅋ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빈통
2026-06-24 21:34:33
64 3 3


봄은 지나갔는데 여름데인가요 ㄷㄷㄷ


롯데팬이라 기분좋긴하네요 나이스~


댓글 3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21:40
    연승보소
  • 홍어가제일맛있어
    오늘 22:48
    롯데 진짜 신기하네요 ㄹㅇㅋㅋ
  • 보오넘
    오늘 23:41
    나이스 ㄷㄷ
전체 169090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