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 한국경기 기대되네요 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빈통
2026-06-24 17:09:41
58 3 2


지면 홍명보 진짜 한국에서 난리날거같은데


뭐 암튼 이겨주길 ㅎ 파이팅


댓글 3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7:12
    남아공은 이길거같은데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17:31
    이겨야 정상 내가 체코 남아공경기보니깐 이겨야함.
  • 보오넘
    오늘 18:57
    이겨보자
전체 168958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