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르노..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4 02:03:23
51 3 3

날강두한테 공 안주네..

날강두한테 줬으면 골 넣었을거같았는데..

지가 차버리네..

댓글 3
  • 가야
    오늘 02:24
    아쉽네요 
  • 종간나
    오늘 02:35
    우즈벡 가신거응원해야죠
  • 보오넘
    오늘 03:29
    그런가여 ㅋㅋ
전체 16848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