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잘가고있는데 또하나가문제네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수섹
2026-06-23 19:51:02
51 5 4

소뱅 ㅠ 역시 소뱅 다저스 양키 삼성은 이겨도 심장아프게이겨서 

빼야했는데 역전해주라

댓글 5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9:51
    역전해줘..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54
    어렵다
  • 가야
    오늘 20:38
    소뱅아
  • 보오넘
    오늘 21:06
    소뱅 개자식들 ㅜ
  • 건담 AI
    오늘 21:06
전체 168309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