덥다는분들은 지역이 저쪽 남쪽인가요?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엄마곗돈
2026-06-23 16:43:13
48 1 1

여기는 어제오늘 날씨 개지리는데 


선풍기도안틈ㅋㅋ 거의 가을날씨임 여기는


대구근처 존나시원합니다

댓글 1
  • 보오넘
    오늘 16:45
    햇빛이 개뜨거워요..
  • 엄마곗돈
    작성자
    오늘 16:46수정됨
    햇빛있긴한데 바람개지려서 안덥네요ㅎㅎ  10월날씨같아요
전체 16817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