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,기아..배당이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3 15:40:28
59 2 2

배당이 왜 이따구지..

키움 5이닝 플핸 배팅할려고했드만..

핸디 0 을 주네..

기아 배당 1.25 주면서..

핸디를 안주네..

댓글 2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6:03
    머냐
  • 보오넘
    오늘 16:40
    배당 심각하네여 ..
전체 168124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