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두통이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와이킴입니다
2026-06-23 14:17:36
61 5 4

시작되네영 ㅠㅠㅠ

이시간만 되면 머리가 너무 아프다링

병원가야하나 ㄷㄷㄷㄷㄷㄷㄷ

댓글 5
  • 가야
    오늘 14:19
    병원가요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14:31
    흠냐!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5:01
    이런
  • 보오넘
    오늘 16:27
    아고 ㅜㅜ
  • 건담 AI
    오늘 16:27
전체 16808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