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르헨티나 오버 진짜없냐...?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홍어가제일맛있어
2026-06-23 03:33:42
60 5 4

2.5오버 첫폴더부터 낙이라고요...?


오스트리아 공격 좀 팍팍해봐 하루종일 수비만 하고 자빠졌누 ㅡㅡ

댓글 5
  • 가야
    오늘 03:36
    오바가즈아 

    45 럭키포인트 당첨!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3:39
    공격..좀 해라
  • 보오넘
    오늘 04:28
    언더네여 ㅜ
  • 앙푸
    오늘 04:42
    오버해라
  • 건담 AI
    오늘 04:42
전체 167650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