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..바대 신청할때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22 21:51:14
49 2 2

1인 1계정만 된다고..

공지 띄웠는데

압도꺼까지 신청 하신분들이 계시네요..

다계정시 탈락이라고 써있는데..

댓글 2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6-22
    이런
  • 가야
    2026-06-22
    아이구야 
전체 16745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