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세이부 4.5오바가야지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엄마곗돈
2026-06-22 14:35:42
65 3 3

4.5오바 1.52배 10콩만 가봐야겠다ㅋㅋ


따면 5만원이네 5만원도 큰돈이지  

댓글 3
  • 와이킴입니다
    오늘 14:36수정됨
    5.5오버는 1.97배인데 이걸 참아요?
  • 엄마곗돈
    작성자
    오늘 14:37
    이러면 또 마음흔들리는데ㅜ
  • 와이킴입니다
    오늘 14:39
    저는 5.5 갔읍니다 4.5 너무 노맛도리
  • 가야
    오늘 14:42
    드시길요 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오늘 14:45
    오바유
전체 16710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