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시 햄버거가 최고임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뚜기
2026-05-09 19:26:55
265 37 25

소울 푸드딱히없는데 햄버거는 안질리고 마싯넹여 체인별로 돌림빵중 ㅋ

댓글 37
  • 나시다
    2026-05-09
    가성비도조은듯여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5-09
    최고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5-09
    맛드여..
  • 뚜기
    작성자
    2026-05-10
    젛네영
  • 건담 AI
    2026-05-10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5-10
    최고영
  • 시니
    2026-05-10
    최고여
  • 종간나
    2026-05-10
    햄버거굿
  • 스님
    2026-05-10
    쵝ㆍ
  • 앙푸
    2026-05-10
    햄버거좋져
  • 탕탕탕
    2026-05-10
    좋네엉
  • 무령
    2026-05-10
    햄버거좋지요
  • 가야
    2026-05-10
    맛드요 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5-10
    가성비도조은듯여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5-10
    맛드바리!
  • 안녕
    2026-05-10
    맞습니다 ㅋ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5-10
    햄버거가 최고져
  • 할배임
    2026-05-10
    맛드여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5-10
    햄버거가 최고죵
  • 쿠르릉
    2026-05-10
    최고
  • 네넴띠
    2026-05-10
    햄부기체고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5-10
    맛드여
  • 내가젖소
    2026-05-10
    최고네여
  • 안녕
    2026-05-10
    최고네영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5-10
    햄버거좋죠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5-10
    가성비조은듯
  • 보릉효
    2026-05-11
    최고네요
  • 할배임
    2026-05-11
    최고ㅎㅎ
  • 도사견
    2026-05-11
    최고

  • 0포족팀장
    2026-05-11
    최고져
  • 네즈코
    2026-05-11
    맛드 하시길요
  • 2026-05-11
    그러쿤여
  • 꼬마메시
    2026-05-11
    맛날듯여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5-11
    맞습니다
  • 하퍼
    2026-05-11
    돌림빵인강
  • 보오넘
    2026-05-11
    햄버거 맛나죠 ㅋㅋ
  • 준호
    2026-05-11
    인정여 ㅎㅎ
전체 17195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