힝님 지금 j리그 이벤트리그입니다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엄마곗돈
2026-04-29 17:33:22
241 29 19

26시즌부터 일본도 추춘제로 바껴서


지금하는 J리그는 그냥 본편보기전 이벤트성 리그입니다


그래서 무뜨면 승부차기도하고 승격강등도 없습니다


본 리그는 8월개막예정입니다 참고요

댓글 29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9
    아 그렇구나 ㅎㅎ
  • 2026-04-29
    이벤리그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몰랐네요 ㅋㅋㅋ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9
    참고유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4-29
    참고바리여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9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30
    정보 감사여
  • 할배임
    2026-04-30
    그렇구나 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30
    참고바리!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30
    참고입니다
  • 수섹
    2026-04-30
    그렇구나 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30
    그렇군여
  • 카이로
    2026-04-30
    참고바리
  • 준호
    2026-04-30
    참고할게여 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30
    오호..
  • 돼지곰수달
    2026-04-30
    그렇구낭..
  • 탕탕탕
    2026-04-30
    그렇군엉
  • 꼬마메시
    2026-04-30
    확인여
  • 푸찌
    2026-04-30
    그렇구나
  • 네즈코
    2026-04-30
    참고할게용..
  • 스님
    2026-04-30
    그렇구나 
  • 시니
    2026-04-30
    그렇네여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30
    그렇군요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5-01
    그렇구나 
  • 다혜다혜
    2026-05-01
    참고할게여
  • 스전
    2026-05-01
    참고바리여
  • 할배임
    2026-05-01
    그렇구나 
  • 뚜기
    2026-05-01
    그렇구나 
  • 이중구
    2026-05-01
    그렇구나~
  • 최강리버플
    2026-05-01
    참고요 
전체 168584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