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트넘vs웨스트햄 강등 치열한데 웨햄 감독이 누누임 ㅋㅋㅋ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2026-04-29 16:58:23
238 30 20

이악물고 토트넘 2부 내려보낼듯 ㅋㅋㅋㅋ  

댓글 30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9
    악감정이 있으니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9
    그럴듯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9
    강등되길여 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29
    과연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9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4-29
    그럴듯여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9
    그런가여?
  • 할배임
    2026-04-30
    그럴듯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30
    음 그럴듯!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30
    누누군여 ㄷㄷ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30
    그럴듯여
  • 수섹
    2026-04-30
    그럴듯
  • 카이로
    2026-04-30
    인정
  • 준호
    2026-04-30
    인정입니다 ㅋㅋ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30
    누누 ㄷㄷㄷㄷ
  • 돼지곰수달
    2026-04-30
    그럴듯여
  • 탕탕탕
    2026-04-30
    과연잉
  • 푸찌
    2026-04-30
    그럴듯해요
  • 꼬마메시
    2026-04-30
    그런가여
  • 네즈코
    2026-04-30
    그렇겠군영..
  • 스님
    2026-04-30
    악감정이 있으니

  • 시니
    2026-04-30
    그럴듯여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30
    그럴듯해
  • 최강리버플
    2026-05-01
    그럴듯 ㅎ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5-01
    그럴듯
  • 다혜다혜
    2026-05-01
    그러게여 ㅎ
  • 스전
    2026-05-01
    그럴듯
  • 할배임
    2026-05-01
    나가봅시다
  • 뚜기
    2026-05-01
    그럴듯
  • 이중구
    2026-05-01
    강등되길여
전체 17043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