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도분들은 졸려라는 말을 안쓰나요?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아킬라
2026-04-20 14:01:41
241 33 23

경상도에서 졸려라고 하면 귀여운척한다고 생각한다는디


피곤하다 잠온다 졸려 


뭘 써도 안이상한디 굳이 따지면 잠온다가 좀 귀여운척에 가까운거 아닌가ㅋㅋ

댓글 33
  • 2026-04-20
    경상도에서 졸려는 목졸려 말고는 안쓴다네요
  • 아킬라
    작성자
    2026-04-20
    ㅋㅋㅋㅋㅋㅋ쓰벌..살면서 처음 알았네요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20
    잠온다 씀 졸려??  시바련이 귀여운척을해?? 귀빵망이 날라감
  • 라쿠민
    2026-04-20
    잠온다고하죠 ㅋ
  • 시니
    2026-04-20
    졸려가 어때서 ㅋㅋ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0
  • 홍어가제일맛있어
    2026-04-20
    졸려가 귀척이라니 ㅁㅊ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0
    안쓰긴해여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0
    안씀
  • 가야
    2026-04-20
    잉? 웃기네요 
  • 할배임
    2026-04-20
    잠온다고하죠 
  • 와이킴입니다
    2026-04-20
    그릉가요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0
    안쓰나여?
  • 카프킥
    2026-04-20
    안쓰는듯
  • 쿠르릉
    2026-04-20
    잠온다고하죠 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20
    졸려라는말 쓰면 처맞아여..ㅋㅋㅋㅋㅋㅋ
  • 수섹
    2026-04-21
    안쓰긴해여~~
  • 여름
    2026-04-21
    마자융.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1
    ㅋㅋㅋ귀척 잠온다입니다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21
    잠와? 아닌가
  • 카이로
    2026-04-21
    안써용
  • 탕탕탕
    2026-04-21
    몰겐네엉
  • 뚜기
    2026-04-21
    모릅니당 ㅎㅎ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21
    모르겟네요  ㅋㅋ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21
    안쓰는듯요
  • 네즈코
    2026-04-21
    모르겠네옄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4-21
    잠온다고하죠 
  • 2026-04-21
    지리네여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4-21
    가까운가요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4-22
    안쓰긴해여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22
    그거나그거나 ㅋㅋ
  • 지옥
    2026-04-22
    졸린다 안쓰나여
  • 시니
    2026-04-22
    졸려 ㅋㅋ
  • 크르릉
    2026-04-22
    잠온다용 ㅠ
전체 169189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