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생각해보면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당첨된폴낙이
2026-04-20 13:51:56
224 31 24

포전 40남은거 포전해봣짜 뺴지를 못하는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 판매하는게 더 이득일수도 ㅋㅋㅋㅋ


폴낙이 반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댓글 31
  • 꽁돈
    2026-04-20
    결국 맞춰야 되는기라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20수정됨
    5만원씩 8번 ㄱㄱ

    8번중 한두번은 먹겠죠ㅋㅋㅋㅋ  한두번만먹어도 파는거보다 쌉이득
    못먹으면 지지
  • 홍어가제일맛있어
    2026-04-20
    저도 요즘 한폴낙 강제로 당하는중 ㅜㅜ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0
    글쎄유..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0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0
    기운내봅시다 ㅜ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0
    하시죠
  • 가야
    2026-04-20
    그런가요 
  • 할배임
    2026-04-20
    글쎄유
  • 와이킴입니다
    2026-04-20
    당하나요
  • 카프킥
    2026-04-20
    글새유
  • 쿠르릉
    2026-04-20
    결국 맞춰야 되는기라

  • 수섹
    2026-04-21
    글쎄유 ,,,,,,,
  • 여름
    2026-04-21
    허걱스...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1
    반꿀..ㄷㄷ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21
    흠  그래도 맞춰봅시다!
  • 카이로
    2026-04-21
    그쳐
  • 탕탕탕
    2026-04-21
    아이궁
  • 뚜기
    2026-04-21
    글쎄유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21
    반꿀..ㅠ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21
    그런가요
  • 네즈코
    2026-04-21
    그렇군영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4-21
    당하는중
  • 2026-04-21
    글쎼여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4-21
    반꿀이라닝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4-22
    하시죠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22
    그런가여
  • 지옥
    2026-04-22
    포파는게 현명할지도
  • 시니
    2026-04-22
    글쎄여ㅑ
  • 아킬라
    2026-04-22
    아이고야ㅠ
  • 2026-04-22
    포판매가낫나요
전체 170086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