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염 / 알레르기 심하신형님들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할배임
2026-04-19 19:47:23
236 30 22

지르텍이라고 드셔보셨나요 ? 


이거 효과좋다하는데 

전 아에약빨이안받네요 

댓글 30
  • 뇌2마르JR
    2026-04-19
    저는 비염 있기는 한데 약은 안먹어봤네요 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19
    전 비염없어서ㅜ
  • 오늘뭐하지
    2026-04-19
    그건잘 모르겟네요
  • 무소의뿔질
    2026-04-19
    저는 잘.
  • 건담 AI
    2026-04-19
  • 재원제국
    2026-04-19
    저두 비염있어여

    53 럭키포인트 당첨!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19
    모르겠네요 저는..ㅠ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0
    참고여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0
    안먹어봤어요
  • 여름
    2026-04-20
    하이궁 ㅠ
  • 탕탕탕
    2026-04-20
    몰겐네엉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0
    오호
  • 뚜기
    2026-04-20
    비염없어서ㅎ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20수정됨
    비염생기면 써볼게여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0
    안먹어봤네요
  • 쿠르릉
    2026-04-20
    비염없어서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20
    지르텍 필수죠..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20
    안먹어봤어요
  • 푸찌
    2026-04-20
    안먹어봤어요

    4 럭키포인트 당첨!
  • 이즈리얼
    2026-04-21
    드셔보셧나유 ㄷ
  • 0포족팀장
    2026-04-21
    효과업던데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4-21
    비염없어서ㅠㅠ
  • 수섹
    2026-04-21
    하이궁 
  • 스님
    2026-04-21
    비염없어서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4-21
    효과좋은가
  • 내가젖소
    2026-04-21
    저는잘
  • 카이로
    2026-04-21
    글세영
  • 2026-04-21
    비염 시러여
  • 박보영
    2026-04-21
    그건잘 모르겟네요

  • 이중구
    2026-04-21
    모르겠네요
전체 170247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