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 노트북 쿨링패드 사길 잘했네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뇌2마르JR
2026-04-19 18:26:51
246 30 23

밑에 팬 돌아가는거 쿨링패드 이걸 왜 진즉에 안썼을까..


바람이 솔솔 부는게 제 손도 좀 시원하고 놋북도 열 좀 덜 받는거 같네요 ㅋㅋ

댓글 30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19
    좋나요?
  • 뇌2마르JR
    작성자
    2026-04-19
    넹 괜찮은거 같아요 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19
    사길 잘했어여
  • 재원제국
    2026-04-19
    좋아여?
  • 할배임
    2026-04-20
    좋나요
  • 건담 AI
    2026-04-20
  • 오늘뭐하지
    2026-04-20
    좋나요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20
    잘하셨네여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20
    잘하셨네요
  • 여름
    2026-04-20
    좋군여
  • 탕탕탕
    2026-04-20
    좋네엉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20
    오호
  • 뚜기
    2026-04-20
    잘했어여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20
    좋나요 ㅎㅎ
  • 보릉효
    2026-04-20
    그거 좋죠
  • 쿠르릉
    2026-04-20
    좋나요
  • 당첨된폴낙이
    2026-04-20
    오 그거 좋나요 ㄷㄷㄷ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4-20
    좋네요
  • 푸찌
    2026-04-20
    좋군요
  • 이즈리얼
    2026-04-21
    그거좋죠 ㅎ
  • 0포족팀장
    2026-04-21
    잘햇군여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4-21
    좋나요
  • 수섹
    2026-04-21
    잘했어여
  • 스님
    2026-04-21
    좋나요
  • 지옥
    2026-04-21
    그런게 있었군요 ㄷㄷ
  • 다저맨스
    2026-04-21
    좀덜맞나여
  • 오쭈라고
    2026-04-21
    오호 쓸만하니 다행
  • 내가젖소
    2026-04-21
    그런가여
  • 카이로
    2026-04-21
    좋나여
  • 2026-04-21
    좋나여
  • 보오넘
    2026-04-21
    젛네용
전체 167756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