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회차 바대 후기입니다!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당첨된폴낙이
2026-04-17 00:04:06
225 27 18

이번 바대는 커트라인이 굉장히 높았네여 ㅋㅋㅋㅋ 다행히 4등이라도 먹었네여~~~~ 만조쿠!

좋은이벤 감사합니다!!


입상하신 1,2,3등분들 축하드립니다~~~~




 

댓글 27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4-17
    굿샷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4-17
    축하용
  • 원숭이야구짱
    2026-04-17
    축하합니다 ㅅㅅ
  • 보오넘
    2026-04-17
    축하드려용 ㅅㅅ
  • 건담 AI
    2026-04-17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4-17
    다들 지리네 ㄷㄷ
  • 가야
    2026-04-17
    축하축하요 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4-17
    굿샷
  • 잠금처리
    2026-04-17
    후기 굿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4-17
    나이스여..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4-17
    입상 나이습니다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4-17
    굿굿
  • 뚜기
    2026-04-17
    축하바링 ㅎ
  • 할배임
    2026-04-17
    굿샷
  • 탕탕탕
    2026-04-17
    추카리엉
  • 코코넛
    2026-04-18
    축하합니다 !!!!
  • 박보영
    2026-04-18
    굿샷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4-18
    수고했습니다
  • 보릉효
    2026-04-18
    오 나아승ㅇ
  • 시니
    2026-04-18
    축하여
  • 이즈리얼
    2026-04-18
    ㄹㅇ ㅊㅊ드려영
  • 여름
    2026-04-18
    축하여
  • 꼬마메시
    2026-04-18
    지리십니다
  • 2026-04-18
    4등다행이요
  • 오쭈라고
    2026-04-18
    추카용
  • 미미나리
    2026-04-18
    축하드려욤
  • 이중구
    2026-04-18
    축하합니다
전체 171535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